스타바운드 정식버전 (1.0) 토렌트 다운로드 Starbound (스팀 최신버전)

스타바운드 정식버전 (1.0) 토렌트 다운로드 Starbound (스팀 최신버전)


내가 이걸 예전부터 플레이 하였다. 소감을 조금 적자면..


테라리아와는 다르다! 테라리아와는!!!


테라리아가 각종 마법이나 무기를 사용하여 적 몬스터와의 싸움 + 능력치 레벨업이 게임의 주를 이루었다면

스타바운드는 엄청 많은 행성을 돌아다니고 수 많은 퀘스트를 플레이 하면서 탐험하는게 주 목적이야.


물론 집짓고 무기나 가구만들고 하는 것은 둘다 동일하지만 아무래도 이쪽이 더 디테일이 컸어.

이번에 정식으로 발매되어 1.0버전이 나오니까 더 커졌더라.


그럼 우선 내가 이걸 플레이 하면서 있었던 것 부터 조금 설명하고 자료 올릴께. 다른사람은 몰라도 나는 재미있게 플레이 했거든.


우선 테라리아와의 차이점은 위 스샷으로도 설명이 가능해. 이 게임에는 많은 도트로 만들어진 배경들이 많이 존재하지. 테라리아에는 이런게 없어. 그리고 또 아주 현대, 미래적이야. 행성마다 특징도 달라지고 또한 건물같은것도 제각각일 경우가 많았어. 특히 랜덤으로 구성된 맵의 경우.. 같은 NPC였는데 집 구조는 상당히 달랐지. 처음에는 2층, 다시 시작하니까 3층짜리 건물.. (새로 시작해서 갑부가 되었나?)


또 집짓기. 테라리아보다 좀 더 화려하게 지을 수 있어. 이 게임은 전투 보다는 건설, 탐험에 중점을 두었거든. 덕분에 각종 오브젝트들이 테라리아보다 화려해. 단.. 전투쪽은 좀 재미가 떨어지는 편이야. 적들이 너무 약한것도 있고.. 또 나중에 가면 이쪽의 무기가 엄청 쌔지기 때문에 별수 없지. (방송을 보니까 탱크 몰고다니던 사람도 보이더라..)

스샷에 냉장고 보여? 저게 그저 보여주기식 가구가 아니야!!! 다 기능이 있어!


스타바운드에 대해서 좀 더 많은 것을 적고싶지만 그랬다가는 1부,2부로 나누어서 올려야 할거 같아서 이만 여기까지만 적는다. 내가 구식버전으로 다운로드 받은 후 좀 많이 플레이 했었다.


링크는 밑에 걸께.


성격 급한 사람들을 위하여 우선 링크부터 걸겠다. 그 외 다른 설명은 이 밑에 적어두지.


다운로드






자. 그럼 위에서 안 적은 설명을 마저 하겠다.

우선 크랙판이다. 원본 토렌트 파일받으면 나오는 ISO파일을 마운트 하고나면 거기 있는 Crack이라는 폴더안에 크랙이 들어있으니 설치를 다 하고 난 다음에 Crack폴더내의 모든 파일을 설치한 폴더에 넣은 후 게임을 실행하면 된다.


그리고 한글판 없다. 이 1.0버전이 오늘 새벽에 나온거라고. 진짜 완전히 최신버전이야. 이 버전에 해당하는 한글패치는 한글패치 배포자에게 문의하도록 해. 나는 TORRENT를 올리는 사람이지 한글패치하는 사람이 아니야.


멀티 안된다. 이건 더이상 설명 안해도 되겠지?


또 한가지. 이 게임이 별로 사양이 높지 않은데.. 만약 너의 컴퓨터에서 랙이 걸린다면 전투는 더이상 없을 것이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이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랙 걸린다는 유저들은 몬스터가 안나온다고 뭐라 하더라. 나는 랙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랙 있는 사람들은 그냥 몬스터가 안나온다고 함... 그러면 전투는 완전히 끝난거군... 1.0버전에서도 그런건지 아닌지는 모르겠다. 나는 랙 없이 플레이 했거든.


그럼 재미있는 시간 가지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