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월드 v. 알파14 (v. Alpha 14) 토렌트 다운로드 - 현재 최신버전 (한글판, 무설치버전)

림월드 v. 알파14 (v. Alpha 14) 토렌트 다운로드 - 현재 최신버전 (한글판, 무설치버전)

다른건 모르겠는데 이걸 하면서 가장 환장했던 순간은 한국어 지원이라고 되어 있는데 처음에는 언어설정을 하는 곳을 찾을 수 없었다는 것, 그리고 한글을 포기하고 게임을 상당히 진행하고나서야 한국어로 설정하는곳을 찾게 되었다는 것임 -_- 도대체 이거 왜 찾는게 해깔리게 만들었는지 지금도 이해할 수 가 없음. 나만 그런가?


뭐 덕분에 그 이후로 언어 장벽은 많이 줄어들었지만 그렇다고 영어로 플레이 한 삽질이 사라지는 것은 아니었다.


그래서 나는 이 게임에 후한 점수를.. 줄 수.............................있다.



왜? 그만큼 림월드가 재밌거든.


상황이 매번 달라지거든. 똑같은 하루를 보낸적이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어. 어제의 우리보다 오늘의 우리가 좀 더 나아져 있지만 꼭 그런건 아니었지 이벤트성 상황이 종종 생겨서 우리에게 기쁨과 욕설#을 주고 외계생물이 갑자기 떨어져서 내가 가장 아끼던 아바타를 어디론가 데려가버렸지. 그리고 결국 다시는 돌아오지 못했지. 나는 충격을 먹고 이전 세이브를 로드 하려고 했지만..


아뿔싸 이건 철인모드였어. 이전 세이브로 돌아가는게 안돼.ㅠㅠ


덕분에 나는 하루쯤 이 게임 (알파14버전)을 접었다가.. 오늘 또 다시 시작했고


이번에 내가 느낀 이 감정을 너희들도 느껴보라고 토렌트 파일을 올린다.

일단 다운용 링크부터 걸고 설명은 밑에서 시작할께.


비번은 1111이야.


↘다운로드용 링크↙

 




그럼 내가 올린 이 림월드 알파14버전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지.

1. 토렌트로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해두었어.

토렌트 사용법은 알지? 모른다면 이기회에 찾아보도록 해. 현대인을 위한 필수적인 요소 중 하나야!


2. 최신버전이야. 이번에 스팀에 등록된거 그대로 올리는건데 그 버전이 알파14 (Alpha14)버전이지. 즉 언제 알파15가 나올지 모르겠지만 현재로서는 가장 최신버전이라고 할 수 있어. 지금까지 나온 림월드 중에서 가장 많은 것을 할 수 있지.


3. 한글로 변경하는 것이 가능하니 무조건 변경하고 나서 게임을 플레이 해라.

나처럼 뻘짓 하지 말고... 처음 언어장벽때문에 이 게임을 접을까 했는데.. 그럴 수 없더라고. 엄청 재미있었거든. 이왕 플레이 할 거 꼭 한국어로 하도록 바란다.


4. 무설치판이다. 무설치판이 뭔지 알거 같아서 더이상 설명은 하지 않겠다.


그럼 일단 여기까지 적으면 대략 설명을 다 한거 같으니 이 글을 끝내볼까 하는데 스샷이 몇장 남았네. 그러니 그냥 이것도 올린다.


이 게임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식량이다. 최소 5일은 먹을 수 있는 식량은 배치해 두어야 무슨 일이 있어도 든든하게 임할 수 있다. 한랭지같은 경우에는 그날 먹을 식량을 구하기도 어려운터라 식량이 모자라겠지만 최소 3일분량은 어떻게든 모아놔야 한다. 재수없게 흑점폭발 + 대폭풍 같은거 연속으로 발생하면 물적피해는 물론이요 아예 집 밖으로 나가지를 못하는 일들이 계속 생길 수 있으니 최소 3일분량의 식량은 어떻게든 모아놔라.


끝으로 자원 비축량 = 적의 공격, 이벤트 횟수다. 쓸모없는 잡종사니만 왕창 쌓아놔도 한번에 50명 이상의 적들이 쳐들어 오기도 한다. 그렇다고 이걸 어떻게 버려버릴 수도 없고하니 그냥 처음 자원을 수급할 때 알아서 처신하라.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적을 맞이하기에는 피해가 너무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