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프리서버]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베타키 관련 토렌트 다운로드

[Dead by daylight 프리서버]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베타키 관련 토렌트 다운로드

어제 정식발매된 게임이 프리서버가 열렸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빨리나왔느냐면 베타키때 공개된 서버를 어떤 크랙팀이 통채로 복사했다고 하더군요. 그후 정식으로 발매되어 정식버전이 나온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를 수정 -> 정식버전과 동일한 수준의 프리서버를 만드는데 성공했다고 합니다. 덕분에 재미있게 놀 수 있었네요. ㅋ 랙도 없고.


참고로 토렌트로 프리서버용 파일 받아야 하는데 이건 여기 말고 밑의 링크로 들어가주세요.


베타키때는 좀 밋밋한 점이 보였는데 지금은 확실하게 술래잡기가 되었습니다. 스샷은 제가 살인자로 진행하며서 플레이 한 장면인데.. ㅋㅋ 이 전기톱.. ㅋㅋ 엄청납니다. 베타때는 공격할 때 피가 잘 안났는데 이번에는 확실하게 고어한 작품으로 나왔네요.


이걸 공짜로 즐길 수 있게 만들어주신 크랙팀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럼 Dead by daylight의 프리서버 다운로드에 대해.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프리서버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들어가면 거기서 설명 다 해주니까 제가 따로 뭐라 할거 없을 듯. (다만 영어입니다.)

토렌트로 게임관련 파일 받을 수 있고 따로 가입절차는 없습니다.

들어가면 아이디는 그냥 랜덤으로 하나씩 만드러 주는데 나갔다 들어와도 레벨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아마 IP로 확인하나봄. 유동IP면? 모르겠음.

생존자보다 살인자가 조금 더 빠른속도로 움직일 수 있는데 그것도 개활지에서나 그렇지.. 장애물이 설치되기 시작하면 답 없습니다. 한두개면 몰라도 여러개가 나오면...


뭐. 저는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베타키 다운로드 받던 시절부터 이 게임을 했기 때문에 어떻게하면 되는지 잘 알고 있어서 생존자들을 잡는데 좀 쉬웠어요. (프리서버 열리면서 토렌트로 공유해서 그런지 신규유입이 엄청 늘어났고 대부분 초보라 그런지 잘 잡히더군요. 베타키가 한창일때보다 쉬웠음)


다음은 제가 생존자.

살인자에게 맞기시작하면 거의 죽었다고 봐야 하니까 최대한 잘 도망쳐야 합니다.



빨리 발전기를 켜고 탈출해야 함.



[Dead by daylight 프리서버]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베타키 관련 토렌트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