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판) Stranger of Sword City 토렌트 다운로드 - 검의 거리의 이방인

(일어판) Stranger of Sword City 토렌트 다운로드 - 검의 거리의 이방인

예전에 플스로 나온 작품이 스팀을 통해 PC로 선보였습니다.


바로 검의거리의 이방인이라고 불리는 작품이지요.


RPG게임인데 대략적인 설명은 아래 스크린샷으로 가능합니다.


진격의 니코니코니.

PC판 Stranger of Sword City의 존재이유, 다운로드 할 이유라고도 할 수 있지요.


jpg파일 4장만 있으면 여러분이 원하는 캐릭을 얼마든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더도 필요 없어요 딱 4장! 4장만 있으면 게임내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처음 시작할 때 캐릭터를 고르는 장면이 있는데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해 놓은장면입니다. 물론 레벨1부터 새로 키워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키우는건 금방입니다.


위 사진의 여성은 이 게임의 주인공입니다.

하지만 얘를 하나도 안 키워도 플레이하는데는 어떠한 지장도 없습니다.

Stranger of Sword City를 플레이 하는데 원래 나오는 캐릭터들은 전혀 키울 필요 없이 새로운 캐릭터들만으로 구성된 파티만을 사용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아니 자기가 원하는대로 만든 파티이기 때문에 더 효율적인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러니까 자신이 키우고 싶은 캐릭터를 마음껏 키워주세요!


그럼 자료설명 들어갑니다.

지금 제가 올린 Stranger of Sword City는 토렌트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일문판(일본어판)이지만 옵션에서 영어로 수정하는 것이 가능하니 일어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일본어보다는 영어로 플레이 하시길 권장하겠습니다.


그 외 제가 올린 파일로 캐릭터를 추가해 놓은 파일이 있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캐릭터를 등장시키기 위한 JPG4장을 준비해 뒀다는 것입니다. 그것도 한명분이 아니라 12명분으로!! ㅋㅋ 제가 좋아하는 여성진들을 올려놨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원하시는대로 쓰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운로드 링크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다운로드는 아래 서버에서 받아주시면 됩니다.

다시 적지만 파일이 2개입니다. 하나는 원본 토렌트이고 나머지 하나는 제가 만들어 놓은 여성캐릭 12명이 든 압축파일입니다.



다운로드용 링크

 





이하 플레이 겸 테스트 하면서 찍은 스샷 두장

얘도 안키워도 됩니다. 어차피 레벨업하면 그캐릭이 그캐릭..




(일어판) Stranger of Sword City 토렌트 다운로드 - 검의 거리의 이방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