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다운로드] 테라리아 Terraria 1.3.1.1 (최신버전) - 크랙으로 멀티플레이 가능

[토렌트 다운로드] 테라리아 Terraria 1.3.1.1 (최신버전) - 멀티플레이용 크랙있음

현재 테라리아에서 나온 최신 버전이 1.3.1.1버전이고 그 이전에 나온 토렌트 버전들은 전부다 멀티플레이가 막혔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1.3.1.1버전에 해당하는 멀티플레이용 크랙이 나왔습니다. 만들어주신 제작자님께 감사드립니다.



위에 적은 것 처럼 이 게임은 1.3.1.1버전입니다. 최신버전이에요. (클릭하면 화면이 커짐) 6월초에 업데이트 된 버전이지요. 제가 처음 이걸 다운로드 받고 플레이 겸 테스트 하면서 싱글플레이와 멀티플레이 되는거 둘다 확인했습니다. 아무런 문제 없이 돌아갑니다. (여기 올린 스샷들은 제가 찍은 스샷들입니다.)


다시한번 토렌트 + 크랙 제작자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테라리아의 시스템 사양의 경우에는.. 그냥 마인크래프트가 돌아가면 이 게임 아주 잘 돌아갑니다. 다만 맵에 얼마나 많은 오브젝트가 깔려있느냐에 따라서 약간씩은 버벅될 수 있으니 이 점은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특히 멀티에 들어가면 서버 만드신 분이 엄청 잘 꾸며놓은바람에.. 사양이 낮은 컴퓨터에서는 조금씩 버벅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건.. 어쩔 수 없습니다.


그럼 파일 설명


제가 올린 테라리아 1.3.1.1버전(현재 최신버전)의 경우 파일이 총 2개입니다.


하나는 무설치 원본인 토렌트

그리고 또 하나는 멀티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는 크랙(4mb)입니다.


원본(토렌트)만 받으셔도 싱글플레이를 하는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멀티플레이를 하기 위해서는 크랙이 필요합니다.


그럼 다운로드 링크에 대해서


테라리아 1.3.1.1버전 (멀티플레이크랙 포함)은 아래 링크에서 받아주세요.


↘다운로드용 링크↙

 






그럼 멀티에서 많은 사람들과 재미있는 시간 되세요!



[토렌트 다운로드] 테라리아 Terraria 1.3.1.1 (최신버전) - 멀티플레이용 크랙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