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맨즈 스카이 pc판 토렌트 다운로드 (No Man's Sky PC버전)

노 맨즈 스카이 pc판 토렌트 다운로드 (No Man's Sky PC버전)


지금 올리는 게임은 인디개발자들이 몇년간의 시간을 들여 만들었다는 게임인데.. 다 회식만 했나보더라.

가격은 스팀에서 6만원에 팔고 있어. 거의 S급 수준의 게임들이 6만원이라는 가격을 받았지. GTA5가 6만원이 좀 넘었었나? 싶은 기억이 나는데 이것도 6만원이야.


한마디로 말하자면.. 6만원은 좀 아까웠다. 그래서 나는 토렌트로 이걸 받아서 플레이 해보았고 여기다가 그 파일을 공유할께.


재미? 6만원수준은 안되는거 같지만 할만은 해.


처음 시작하고난 후 부터 내컴퓨터는 사양이 안 좋아서 좀 끊겼어. 옵션에 30프레임인가 그거 해제하는 것도 있는데 나는 그냥 플레이 했지. 따로 이유는 없지만 이 상태로도 게임 하는데는 지장이 없으니까 그냥 했어. 처음에 어떤 행성에 불시착을 한 후 고장난 우주선을 고치고.. 떠나는게 목적인데 이건 쉽더라. 필요한 장비들이 전부다 근처에 있기때문에 그것들을 주워서 다 끼워맞추면 그만. 쉽더군.


그리고 우주로 올라간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좀 돌아다녀보는데 확실히 행성 숫자가 많아보이더라. 약 8000조의 행성이 있다고 하던데 그건 아직은 잘 모르겠고 각각의 행성마다 고유한 특성이 있어서 다 다르다고 함. ㅋㅋ

이거 멀티 지원되었으면 정말 재미있겠다. 행성에 사람들끼리 모여서 마크처럼 건물 짓고 우주선 타고 넘어가서 전쟁하고 다 약탈해오고 ㅋㅋ


그리고 이건 초반에 주는 무기인데 별로 안 쌤. 또 안 멋있어.. 이거 하기 직전에 배필하다가 와서 그런가?

이 총은 쏴도 별로 화려하지는 않아. 그래도 기본으로 주는 무기이니 나름 들고다녀야지.


내 사론이 너무 길어졌네. 그럼 지금 내가 올리는 No Man's Sky PC버전에 대해서 설명을 하겠음.


1. 영문판임. 스샷보면 알겠지만 영어로 되어 있음. 근데 이거 소개할 때 한글도 지원한다고 안했나? 콘솔판만 그런가 싶음.


2. 멀티안됨. - 이건 이게 TORRENT판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원래 없다고 함. (있었으면 내 진짜로 돈 주고 샀을 듯)


3. 크랙판 - 크랙은 원본 게임의 ISO안에 들어 있으니 게임 설치 후 그 폴더에 덮어씌우면 됨.


4. PC랑 콘솔판으로 발매되었다고 하는데 이건 PC판, PC버전임. 콘솔용 아님.


그럼 설명을 다 한거 같음. 이제 링크 걸겠음.



↓여기로 들어가서 녹색 다운로드(DOWNLOAD) 버튼을 누르면 됨

 




-가서 이거 다운용으로 만들어주신 제작자님께 Thank you라도 한글자 남겨줘라.-



그 외 내가 아까 위에 총올린거 그거 별로 안 좋아보여서 다른걸 제작해봤는데.. 역시나 마음에는 안들더라. 진짜 배필하다 와서 상대적으로 후져 보이는건지.. 아니면 그래픽이 후져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다.


그래도 우주선타고 돌아다니는건 꿀잼. 조금만 하다보면 우주선타고 이동하는데 익숙해지니 초반에 우주선타고 이동하는게 어렵다고 포기하지 마라. 조금만 익히면 된다. 재미있다.


또 행성마다 다르다고 했잖아. 지금 내가 온 곳은 그 행성들 중에서 땅굴이 있길래 들어와 본건데.. 이야 이런곳까지 만들어놨다는거 보면 정말 대단하더라. 행성마다 하늘의 색깔도 다르고 또 거의 동일한 시간대라도 행성을 우주선타고 쭈욱 빠른속도로 이동하면 밤 / 낮을 막 왔다갔다 할 수 있다. 태양을 여러개 가지고 있는 행성도 있어서 밤이 극도로 짧은 지역도 있었지. 정말 재미있음.


끝으로 이건 지상이 가스로 가득찬 행성인데.. 별로 다른건 없더라. 산소통 용량 다 떨어지면 죽는것 빼고는 다른건 없었음. 가스로 가득찼으면 불 붙으면 행성이 대 폭발해야 하는거 아닌가 싶어서 총도 쏴봤는데.. 총 맞은곳만 조금 터졌지 나머지는 안터졌음... 뭐 이런건 패치해주면 나아질거라 생각함.


노 맨즈 스카이.. 어제 이거 처음 내가 다운받고 계속 하고 있는데.. 진짜 재미있으니까 너희들도 한번 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