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치 한글판] abzu 토렌트 다운로드 (압주)

[무설치 한글판] abzu 토렌트 다운로드 (압주)


바닷속을 헤엄치는 게임인데 물고기 같은게 정말 화려합니다. 한마리 한마리도 디테일하게 만들어놨으며 얘내들이 단체로 움직이면.. 정말 대단하다는 말 밖에 할 수 없어요. 게다가 이런 동작들이 하나하나 다 이유가 있어서 그러는거라면.. 정말 대단한 게임이라고 해야겠습니다. 이 게임 진짜 대단합니다.


위에서 제가 말한 장면인데 일단 설명하기에 앞서 급하신 분들을 위해 ABZU(압주) 링크부터 걸고 시작할께요.


여기서 받아주세요. (압축해제용 암호 - game)

 




그럼 제가 하고 싶은 말 + 설명을 시작하겠습니다.


게임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이라도 이 게임을 해본다면 확실히 빠져들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니 게임을 넘어서서 다이버(잠수부)에 관심이 없던 사람들도 바다에 들어가서 물속에 뛰어들지 않을까 싶을 정도에요. 이 게임은 어드벤쳐 형식인데 어드벤쳐는 그저 줄거리일 뿐이고 진짜로 중요한 것은 그래픽에 있습니다. 물속을 이렇게 멋지게 만들어놓은 게임은 지금까지 본 적이 없거든요.


그리고 게임을 플레이 할 때 글자같은건 거의 나오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무런 문제도 없습니다. 왜냐면 위에 적은대로 배경에 물고기나 다른 조형물들을 보면 뭔가 알 수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이 게임은 한국어를 지원하는데.. 제가 찍은 스샷 어디에도 한국어가 없네요... 헐!! 한국어 지원하는거 맞습니다. 하지만 게임 도중에는 한국어는 커녕 어떠한 언어도 볼 수 없을겁니다. 글자가 나오면 아마 바닷속배경을 표현하는데 마이너스적인 요소가 된다고 생각했는지 메뉴화면 외에는 어떠한 글자도 볼 수 없었어요.


도중에 적으로 보이는 상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만.. 이 녀석도 적이 아닙니다. 친구에요. 게임에 도움을 주는 아주 좋은 녀석입니다. 까놓고 말해서 이 게임을 플레이 하는동안 위험한? 상황은 오지 않았어요. 뭔가 평화롭고 아름다운 경치가 멋지게 이어진다고 해야할까? 아주 대단합니다 이 게임 100번 추천합니다. (물론 저는 토렌트로 다운로드 받은지라 돈은 안줬지만.. ㅎㅎ)


총 플레이 시간은 약 3시간정도인데 그건 제가 길치라서 길을 잘 못찾아서 그런것도 있으니 아마 스피드게임(최대한 빠르게 엔딩을 보는 게 목적)으로 작정하고 하실경우 1시간 30분정도면 엔딩을 볼 수 있을거에요. 

끝으로 최적화는 정말 잘 되어 있고 사양또한 그리 높지 않아 보급형 PC라도 플레이 하는데 지장이 없지만.. 풀옵으로 플레이 하는것이 더 좋을겁니다. 그만큼 화려하거든요. 최저옵과 풀옵의 차이가 상당하니 욕심 부리자면 풀옵으로 하는것이 더 좋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