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판 로마토탈워2 토렌트 다운로드 (엠퍼러 에디션 ALL DLC + 크랙)

한글판 로마토탈워2 토렌트 다운로드 (엠퍼러 에디션 ALL DLC + 크랙)

이번에 올리는 게임은 로마토탈워2 라는 게임입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로마 토탈워2 엠퍼러 에디션이지요. 원래는 엠퍼러 에디션이라는 말이 없었으나 패치를 통해서 추가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엠퍼러 에디션 = 로마토탈워2 라고 생각하시면 거의 맞겠습니다.


제가 올리는 것은 한글판입니다. 처음 개발사와 배급사에서는 지원언어에 한글을 포함시키지 않았습니다만 한국에서 이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 자체적인 한글패치를 만들어 배포했고 지금 제가 가져온 이 자료는 한글패치가 되어 있는 한글화된 로마토탈워2 입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거의 모든 대사와 설명은 전부 한국어로 나옵니다.


시스템 사양의 경우.. 좋을수록 좋습니다. 왜냐면 병력 숫자가 가면갈수록 늘어날테니까 말이지요. 특히 옵션에서 병사들의 디테일이나 화면 떨림, 그리고 블러드팩까지 모두 적용하면 왠만한 컴퓨터에서는 그래픽카드랑 CPU 식히는 소리가 클것입니다. 그러니 옵션은 자기 컴퓨터에 맞게 조절하시는게 중요합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거의 안 볼 하늘의 옵션만 Low로 낮춰도 프레임이 크게 올라갑니다.


그리고 이 자료는 현재까지 나온 모든 DLC가 다 적용되어 있는 버전입니다. 말그대로 ALL DLC버전이지요. DLC목록을 적을까 했는데... 그냥 안적겠습니다 너무 많아요.


딱 하나만 적자면!!! 가장 중요한 블러드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크랙판입니다. 원본 토렌트 밑에 제가 크랙을 동봉해두었으니 같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설치방법은 압축파일을 원본폴더에 넣고 압축을 풀면 끝입니다. 중복파일은 다 덮어쓰기 해주세요.



커스텀전투를 해보면서 스샷을 찍어봤습니다. 확실히 수천 VS 수천의 전투는 보기 좋습니다. 특히 로마군의 갑옷은 정말 번쩍번쩍 하네요.



끝으로 다운로드 주소에 대한 설명


로마토탈워2 엠퍼러 에디션 한글판은 아래 링크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용 링크∇

 




주 : 원본게임인 토렌트와 크랙을 같이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안 받으시면 실행이 안됩니다.


아까 스샷에서 이어지는 것인데 제 병력들(중갑옷 + 검병)들은 적 병력들(경갑옷 + 단창)을 쓸어버렸습니다. 상성 / 병력의 질에서 크게 이겼다고 하더군요. 아무리 적의 숫자가 많아도 이렇게 유리한 전투를 하면 이쪽의 병력 숫자가 적어도 이기는게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가 찍은 스샷 중 한장... (하늘에 구름이 없는 것은 하늘 옵션을 Low로 해서 찍었기 때문입니다.) 어차피 하늘은 스샷찍을때 아니면 볼 일이 거의 없으므로 하옵으로 설정해놔도 아무런 문제 없더군요. 안보니까.


그럼 이 게임과 함께 좋은 시간 가지시기 바랍니다.


한글판 로마토탈워2 토렌트 다운로드 (엠퍼러 에디션 ALL DLC + 크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