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워해머 토탈워 다운로드 (한글판 무설치버전)

[토렌트] 워해머 토탈워 다운로드 (한글판 무설치버전)


이번에 올리는 게임은 저번 5월에 나온 토탈워 시리즈인 Warhammer Total war입니다. 워해머라는 타이틀을 달고 나온 게임 중 가장 최신작이며 토탈워 시리즈에서도 가장 최신작입니다.


많은 병력들을 이끌고 전쟁을 하러 다니는게 이 게임의 목적으로 최종적으로는 모든 종족을 물리치고 끝까지 살아남는것이 주 임무입니다.



게임의 줄거리에 대해서 적었다가는 끝이 없을것 같으므로 자료 설명으로 들어가겠습니다.

1. 한글판입니다. 이번에 제작사인 SEGA에서 한국어를 정식으로 지원해주었습니다. 덕분에 우리나라에도 15000장쯤 팔렸다고 하지요. 반면에 자기네나라 일본은 일본어를 지원을 안해줬음... (4000장 팔림). 참고로 무설치판이라고 일본어를 지운거 아님. 한글판이기 때문에 게임에 등장하는 거의 모든 단어는 한국어로 나옵니다. 아마 이 게임 시리즈 중 워해머 토탈워가 처음으로 공식 한글판이 나온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 올리는 자료도 한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무설치버전입니다. 처음 토렌트로 다운로드 받으신 뒤 압축을 풀면 Total War WARHAMMER라는 폴더가 나옵니다. 거기 들어가신 후 Warhammer라는 파일을 실행하면 됩니다. 무설치버전... 예전에는 게임을 할때마다 뭔가 설치하고 레지스트리 등록하고 했었는데 이렇게 간편한 버전이 나와주어서 좋습니다.


3. 토렌트로 공유합니다. 토렌트 사용법에 대해서는 여러분들도 아실거라 생각하고 따로 적지 않겠습니다.

워해머 토탈워를 다이렉트로 다운로드 받게 하려고하면.. 용량이 35GB라 너무 큽니다.


그럼 자료 다운로드에 대해서 적겠습니다.



무설치판용 워해머 토탈워 한글판은 아래 서버로 들어가셔서 받아주십시요.

 



들어가셔서 오른쪽 항목의 W 밑에 있습니다.





제가 플레이해보면서 스크린샷을 몇장 찍었는데 잘 나왔나 모르겠습니다^^;

전투에서는 가급적 풀옵을 쓰시는게 좋습니다. 캐릭터들이 반질반질하고 뽀대나거든요. 하지만 최소사양이나 그런 안좋은 옵션을 가지고 계시다면.... 그냥 멀찍이서 싸우는걸 지켜보십시요.ㅠㅠ


위에 안적은 권장 사양 :

운영체제: Windows 7/8.1/10 64Bit 

프로세서: Intel Core i5-4570 3.2GHz/ AMD FX 8350 

메모리: 8 GB RAM 

그래픽: (DirectX 11) AMD Radeon R9 270X 2048MB / NVIDIA GeForce GTX 760 2048MB @ 1080p 

DirectX: 버전 11 

저장공간: 35 GB (토렌트로 다운로드받으니 압축파일과 압축을 풀 공간 같이 있어야 합니다.)


워해머 토탈워가 예전작에 비해서 확실히 달라진게 있는데 그건 바로 전투에서 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마법은 한명을 대상으로 하는 마법과 수십명을 대상으로 할 수 있는 마법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 아군을 대상으로 하는 마법, 적을 대상으로 하는 마법도 있으니 잘 생각해서 쓰셔야 합니다.


[토렌트] 워해머 토탈워 다운로드 (한글판 무설치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