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다운로드 (무설치 + 모드매니저 + ALL DLC + 추가 여성동료모드와 ENB 있습니다.)

토렌트!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다운로드

무설치, ALL DLC, 모드매니저, 추가 여성 동료 모드와 ENB 있습니다.


스카이림은 모드로 즐기는 게임이라고 해서 모드를 넣어야 재미있다고 하는데 이 모드 설치하는게 모드매니저가 없으면 힘들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찾아보니까 모드매니저랑 스카이림이 함께 있는 무설치버전을 찾아서 여기다가 공유합니다.


게임 사양은 위와 같고


줄거리같은걸로 설명할건 별로 없고 자료에 대해서 설명하자면


이 토렌트는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이고 무설치버전(설치할 필요 없이 압축만 풀면 되는 버전)이며 기본적으로 ALL DLC에 여성동료들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그리고 ENB(그래픽향상모드)가 적용되어 있어 F8키를 눌러서 끄고 켤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은 ENB를 적용하여 촬영한 장면입니다.

스샷에는 약간 어둡게되어있는데 그래픽옵션에서 감마(Gamma)를 수정하여 밝기를 조정가능합니다. ENB를 적용하느냐 하지않느냐에 따라 시야가 확 달라지니 직접 테스트 해 보시기 바랍니다. 말로 설명하는것 보다는 직접보는게 나음..


그럼 자료 다운로드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무설치판은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됩니다.

파일(토렌트파일)이 1개뿐이니까 그거 받으시면 되요. 시드유지는 부탁드립니다.


다운로드는 요기 서버↓에서 받아주세요. (약간 느릴수도 있습니다.)




사진찍은게 몇장 남았으니 자랑도 할겸 몇자 더 적습니다.

제가 데리고 다닌 동료는 비코니아라고 다크엘프 동료입니다.

저래뵈도 헤비아머(중갑)을 입고있는 여성 검투사입니다.


헤비아머 맞다고


(모드질 된)스카이림에서는 그렇다고.....


좋은칼 한자루 쥐어주면 용하고도 맞짱뜨는 아주 터프한 여자입니다.

방패는 몸을 가리기에 일부러 안줬음.


그 외 동료들을 4명더 데리고 다녔는데 비코니아보다 성능이 구려서 그냥 잘 안 썼습니다. 아니 비코니아가 아주 강력했어요. 동료들 허휴... 특히 엘린모드로 추가된 그 동료는 걸음도 느리고.. 잘 쓰러지고.. 몹을 때리긴 때리는데 피가 안깍이고 그나마 마법을 쓰면 하필 쓰는 마법이 스플레쉬대미지라 근처 동료들도 다 맞아서 서로 쌈박질하고.. 급기야 지나가던 경비한테 불똥이 튀어서.. 현상금걸리고


결국 버림.


동료 많이 데리고 다니는건 좋은데 관리는 알아서..


모드매니저로 동료 몇명 더 추가해봐야겠더군요. 스플레쉬마법 안쓰는 동료로..


쩝 모드도 토렌트로 간단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






토렌트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다운로드 무설치 + ALL DLC + 추가 모드와 EN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