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치 PES2017 토렌트 다운 (PC정식판 다운로드 - 데모버전아님)

무설치 PES2017 토렌트 다운 (PC정식판 다운로드 - 데모버전아님)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글을 적습니다.


제가 이번에 올리는 것은 위닝 시리즈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는 PRO EVOLUTION SOCCER.

줄여서 PES시리즈입니다. 그 중 최신작인 2017입니다.


참고로 이 글을 쓰고 있는 것은 2016년이나 내년 이후에도 보실 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하나 적자면.. 2016년에 2017시리즈가 나왔습니다. 같은 맥락이라면 2017년에는 아마 2018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나오겠죠.


그럼 여담은 여기까지하고 이 게임에 대해서 설명시작하겠습니다.


우선 무설치판입니다. TORRENT로 파일을 받은 후 압축을 풀면 PRO EVOLUTION SOCCER2017이라는 폴더가 나옵니다. 거기 들어가신 후 Launcher파일을 실행하면 바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따로 게임을 설치할 필요가 없는 버전입니다. 삭제 역시 그냥 폴더를 지우면 끝입니다.


PC판입니다. 플스판이 아닙니다.


예전에 배포된 데모버전이 아니라 오늘 스팀에 발매된 정식버전입니다.


그리고 이건 한글판이 아닙니다. 영문판입니다. 발매될 때는 한국어도 포함되어 있었는데.. 이건 언어가 영어, 중국어로 고정되어 있더군요. 아마 용량을 줄인다고 다 지워버린거 같습니다. -_- 영어 + 중국어만 됩니다. (아마 중국이나 미국에서 이걸 만들었나봄..) 더빙또한 영문, 중문만 되요.


만약 한글판 찾으면 다시 올리던지 하겠습니다.


이건 내가 구한 로날도.. 참 대단한 선수죠. 나는 메시를 뽑고 싶었는데.. 잘 안됨.


또 이건 정식버전이지만 돈주고 구입한게 아니기 때문에 멀티에서 다른 사람들하고 붙는게 불가능합니다.

정 멀티 하시고 싶으시다면 로컬로 2명이서 하시던지 아니면 정식판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TORRENT로 공유하며 원 시드 배포자는 중국입니다. (중국에서 만든거 맞나봄) 시드유지는 잘 되어 있습니다. 받는데 2시간도 안걸렸음.


그럼 이제 제가 적을 말은 다 끝낸거 같으니 이제 PES2017의 다운용 링크를 걸께요.


여기서↓ 받아주세요.

 




(위에도 적지만 토렌트로 공유하고 있으므로 TORRENT라는 프로그램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래픽옵션은 제가 좀 타협해가면서 플레이 했는데요. 중옵으로 해도 위 스샷정도는 나옵니다.

게다가 저게 그냥 한 장면이 아니라 사람들이 다 따로따로 움직이더군요. 자잘한면에도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이 보입니다. 그래서 이 게임은 명작에 들어가는거겠죠.


게임평가하는곳에서 확인해보니 평가가 좀 갈리던데.. 저는 글쎄..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플레이 하는 동안에는 별다른 문제같은게 안느껴졌거든요. 잘만든 게임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특히 각 선수들의 얼굴디테일은 정말 대단했는데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기는 갈리나 봅니다.

이건 제가 스샷 찍는다고 정신이 팔린동안 한골 먹은거... ㅠㅠ

덕분에 게임중 스샷을 제대로 못찍었어요. 스샷 찍을 시간에 한번이라도 더 컨트롤을 해야할 경우가 많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