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치판 PC Phantom Brave) 팬텀 브레이브 토렌트 다운로드 영문판

(무설치판 PC Phantom Brave) 팬텀 브레이브 토렌트 다운로드 영문판

제작사가 마계전기 디스가이아를 만든 회사입니다. 그래서... 거의 상당히 비슷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릭터를 보여주는것부터 시작해서 전투씬, 그리고 각종 시스템들이 디스가이아하고 비슷합니다. 또 중요한 것은 이 게임은 원래 플스용으로 나왔다는 것으로 플스에서 PC로 인식한 다른 게임들이 다 그런것 처럼 최적화가 잘 안되어 있습니다. (이건 별로 문제 없음 - 왜냐면 사양이 애초에 많이 낮으니까) 다만 보여지는 효과나 그래픽에 비해서는 시스템 리소스를 좀 많이 먹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선 이건 영문판입니다. 인터페이스를 영어 / 일본어로 변경할 수 있으며 보이스(대사) 역시 영어 / 일본어 중에 고를 수 있으나 저는 일본어 쪽이 훨씬더 듣기 좋아서 일본어로 플레이 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영문 더빙은 일문으로 말이죠.

그 외 해상도는.. 그냥 거의 고정입니다. 풀스크린, 창모드로만 변경이 가능하죠.


그리고 무설치판입니다. 토렌트 다 받은 후 압축을 풀고 그 폴더 들어가서 Phantom Brave라는 이름의 파일을 실행하면 바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그 외 디스가이아가 그렇듯 이 게임 역시 노가다성이 엄청납니다. (스샷은 제가 이거 처음 받은 후 플레이 겸 테스트를 해볼때 찍은 것들입니다.) 레벨이 9999이상 올라간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이거 전생?이라는 시스템으로 또 1렙으로 만들어서 다시 올리기를 반복하고... 또 반복하고... 9999는 커녕 999만 되도 엔딩을 보는데는 아무런 지장이 없습니다(아니 999도 엄청 높음) 9999렙으로 스토리 끝판보스에게 가면 툭치면 억하고 보스가 죽어요. 하지만 9999렙으로도 숨겨진 보스... 노가다성 보스는 못 이긴다고 합니다. 이건 제가 10렙정도까지만 진행해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그럼 다운로드 링크 걸겠습니다.


아래링크에서 받아주세요.

들어가셔서 아래로 쭉 스크롤 하면 (혹은 ctrl + f로 검색해도 됨) Phantom Brave라는 폴더가 있으니 거기서 .Torrent 파일 받으시면 됩니다. 암호는 1234입니다.


다운로드↓

 








캐릭터는 저걸로 전부가 아니라 돈을 사용해서 더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투자를 얼마나 하느냐에 따라 초기 능력치가 정해지고 또 그 사제관계라는게... 너무 복잡해져서 레벨 시스템에 대한 설명은 안할랍니다. 복잡함. 일본야후에 공략 올라와 있으니 참고하실분은 참고하세요.


그리고 이게 아무리 이식판이지만 2016년에 나온 게임의 그래픽이냐!!!!! 쯔바이가 나올무렵에는 이런건 절대 상상도 못할정도였는데.. 제작사가 이런데 돈을 안쓰는게 정말 ㅠㅠ. 아무리 빠듯한 시간안에 만들었다고 하지만 배경하고 캐릭하고 너무 많이 차이나는거 아니니...


이건 나중이 되면 나오는 캐릭터. 초반에는 얘가 엄청 쌔다는 것에 대해서 살짝 언급해주고 끝나지만 좀 지나서 다시 만나면.. 더 이야기하면 스포가 되니 이쯤 그만둡니다. 하지만 알아두세요. 노가다를 통해 얘도 한큐에 XX할 수 있습니다.



팬텀 브레이브의 전투방식은 디스가이아와 정말 흡사합니다. 그나마 배경화면이 더 3D틱 해졌다는 것, 4각칸에서 벗어났다는것을 제외하면.. 기술노가나나 마법노가다는 예전보다 더 심해졌다는 문제가 있음.


끝으로 한가지만 더 적자면 말이죠..


잘키운 캐릭하나 10잡캐 안부럽다 입니다.